이상민 "내가 최양락 피해자 1호" 폭로('아는형님')

2021-04-09 15:22:23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이상민이 최양락의 이름을 잘못 불러 난감했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10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안방을 휩쓸고 있는 1호 코미디언 부부 최양락, 팽현숙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팽락부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두 사람이 형님들과 함께 큰 웃음을 전한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팽락 부부가 등장하자, 형님들은 "커플이 학교에 전학 와도 되는 거냐"라며 우스갯소리를 던졌다. 팽현숙은 "우리 이미 동거 중이야"라고 응수해 교실을 발칵 뒤집어놨다.

이어 연예계에서 오래 몸담은 '팽락부부'의 에피소드가 화수분처럼 쏟아졌다. 이상민은 "과거 최양락과 이봉원이 진행했던 '좋은 친구들'의 로고송을 라이브로 부를 기회가 있었다. 긴장한 탓에 '최양원' '이봉락'이라고 이름을 잘못 부르는 실수를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상민은 당시 최양락의 반응을 폭로하며 "나는 최양락 피해자다"라고 주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최양락은 "이름 틀리는 것을 제일 싫어한다"라며 한 행사장에서 현수막에 본인의 이름이 잘못 기재돼있어 난감했던 에피소드를 전하며 본인의 입장을 대변했다.

코미디언 1호 부부 최양락♥팽현숙 부부의 거침없는 입담은 10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so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