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백년로지텍 정직한 설치와 시공으로 안전을 약속하는 TV 전문 설치 업체

2021-04-08 10:08:20



TV 셋톱박스 뒤에 복잡한 선에 얼굴이 찡그린 적이 누구나 있을 것이다. 청소하기도 어려워 먼지가 쌓이면 화재의 위험이 되기도 한다. 최근에는 복잡한 선들을 매립해 깔끔하게 쓰기도 한다. 보통 이사를 할 때, 이사 업체와 함께 TV 설치업체를 찾기도 한다.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면 수많은 업체가 노출된다. 그러나 제대로 된 기술 없이 진행했다가는 문제가 발생하고 또 이건으로 많은 클레임이 생기기기 한다.





(주)백년로지텍(대표 백애심)은 우리나라 최초의 TV 설치 업체다. 노홀 벽걸이TV, 선 없는 벽걸이 TV, LED시계 설치 등에서 최고의 기술을 가지고 있다. 그 덕에 대단위 아파트 입주가 예정되어 있을 때, 이사 시즌에는 무척 바빠진다. 백년로지텍은 오로지 TV 설치만을 연구하며 성장해 왔다. 이익보다는 사람을 남긴다는 마음으로 TV를 완벽하게 설치하고 A/S 접수 시 빠르게 해결한다.

검증을 받은 자재와 전문가용 고강도 브라켓, 자체제작 셋톱박스 거치대를 사용해 안전하고 편리하다. 벽걸이와 천장형 TV, 해외 직구 배송 설치 등 분야별 전문엔지니어가 방문해 설치하고 있다. 설치 확인서 작성을 의무화하고 금액과 설치 내용 등을 기재하고 고객에게 꼼꼼하게 확인받아 신뢰를 받고 있다.

전문 컨설턴트가 방문해 예산을 고려해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설치 방법과 구매를 유도한다. 벽에 TV를 설치하면 벽에 TV가 밀착이 되어 공간이 넓어지는 장점도 있다. 또한 인테리어도 다양하게 할 수가 있어 효과적이다.

백애심 대표는 "텔레비전 주변에 복잡한 선들로 지저분했다면 매립으로 간단하고 깔끔하게 정리하는 것이 좋다. 안전하기도 하고 실내 인테리어 효과도 있어 많이 이용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현재 (주)백년로지텍은 3차 전국 가맹점을 모집중이다. 교육을 받고 일정 관문을 통과하면 가맹점의 자격을 받을 수 있다.

김강섭 기자 bill1984@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