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韓 엔딩크레딧 오마이걸 효정 MV 티저 공개

2021-02-24 08:35:36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디즈니 판타지 어드벤쳐 애니메이션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돈 홀·카를로스 로페즈 에스트라다 감독)이 오마이걸 효정의 한국 엔딩크레딧송 '길(Lead The Way)' 티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22일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공식 SNS를 통해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의 한국어 버전 엔딩크레딧송의 아티스트로 오마이걸 효정을 발표하며 영화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기대 속에 공개된 오마이걸 효정의 '길(Lead The Way)' 뮤직비디오 티저는 신비로운 분위기 속 어두운 컬러의 드레스를 입은 효정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마지막 드래곤 시수를 찾는 위대한 여정을 떠나는 라야의 모습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길(Lead The Way)'을 부르는 효정의 모습이 교차되며 황홀한 판타지 비주얼과 스펙터클을 예고한다. 영화의 메시지인 "정답을 잇는 유일한 힘은 진실한 믿음, 사랑"을 전하는 효정만의 청량한 음색은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에 담긴 흥미로운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더 고조시킨다.

오마이걸 효정의 '길(Lead The Way)'은 오는 3월 5일에 풀버전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은 어둠의 세력에 의해 분열된 쿠만드라 왕국을 구하기 위해 전사로 거듭난 라야가 전설의 마지막 드래곤 '시수'를 찾아 위대한 모험을 펼치는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다. '겨울왕국' '모아나'제작진이 의기투합해 더욱 기대를 모으는 작품. 3월 4일 IMAX 개봉.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hc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