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마사지기 '뉴다리애909' 전문가의 손길 그대로

2021-02-24 08:23:49

브람스 신제품_뉴다리애909

오랜 시간 앉아 있거나 장시간 서서 일하면 몸이 무겁게 느껴질 때가 있다. 혈류가 정체돼 혈액순환이 제대로 이루어 지지 않아서이다. 그럼 퉁퉁 부은 발과 욱신욱신 종아리를 어떻게 풀까? 시원하게 풀어주는 방법으로 명품 다리마사지기 '브람스 뉴다리애909'를 추천한다.

뉴다리애909는 180cm 남성도 종아리 끝까지 다 들어가는 크기로 종아리와 발목 부위를 4개의 에어셀이 감싸주듯 마사지 해주고 동시에 뒷면의 삼각 돌기와 일자돌기가 위아래로 움직이며 종아리에 뭉친 알을 시원하게 풀어준다.

밑으로 내려오면 아킬레스건 마사지을 위한 지압봉이 탑재되어 손가락으로 아킬레스건을 누르듯 집중마사지를 한다.

브람스 뉴다리애909의 특장점은 발바닥에서 볼 수 있다. 발바닥은 앞부분은 9개의 일자돌기로 각각의 혈을 마사지 하고 발바닥 내측 아치(종궁)쪽은 브람스만의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크기가 다른 7개의 7자 돌기가 빈틈 없이 꾹꾹 발바닥을 마사지 한다. 또한 뒷부분은 지압형 3중 롤러가 2중으로 회전하며 피로를 풀어준다.3단계 강도조절과 지압, 릴렉스, 힐링의 3가지 자동코스로 원하는 타입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제품 상단 전체가 3단으로 각도조절이 되어 장소와 위치에 구애 없이 편안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위생적인 관리를 위해 클린 지퍼구조로 발과 종아리쪽의 외피와 내피가 탈부착이 되어 세탁이 가능하다.

전문가의 발관리처럼 섬세하고 꼼꼼하게 종아리부터 발바닥까지 완벽히 마사지해주는 브람스의 신제품 'NEW다리애909'는 지금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 30대 한정으로 소비자가 50만원의 42%할인한 29만원에 판매하고 있다. 피로한 요즘 발 마사지를 꼭 해야 한다고 생각되면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구매를 해보자.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명품 'CNC' 금장퍼터, 78%할인, 20자루한정!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