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신상]테일러메이드, SIM2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시리즈 출시

2021-02-23 15:45:52



테일러메이드 골프가 23일 SIM2, SIM2 Max, SIM2 MaxoD 페어웨이 우드를 출시했다. Tour에서 영감을 받은 SIM2 Rescue와 SIM2 Max Rescue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SIM2 페어웨이 우드는 향상된 관용성과 최적의 론치 조건을 만들어내는데 초점을 맞췄다.

SIM2 Titanium, SIM2 Max, SIM2 MaxoD 페어웨이 우드는 비거리와 관용성으로 잘 알려진 SIM 페어웨이 우드의 수준을 높인 작품. 새로운 페어웨이 우드는 고유의 V 스틸 설계와 향상된 무게 배분으로 최적의 관성모멘트와 최상의 CG 프로젝션을 만들어낸다.

170cc의 SIM2 티타늄 페어웨이 우드는 투어에서 영감을 얻은 컴팩트한 어드레스 크기와 넉넉한 페이스 면적으로 높은 관용성과 컨트롤을 모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낮은 무게중심을 형성, 전작보다 5% 더 높은 관성모멘트를 만들어낸다.

SIM2 Max 페어웨이 우드는 전략적으로 더 높은 관용성을 제공하기 위해 SIM2 Titanium보다 더 큰 190cc로 제작했다. 반발력 높은 C300 스틸 페이스와 고유의 V스틸 설계, 더욱 향상된 무게 배분으로 기존의 SIM MAX 페어웨이 보다 뛰어난 관용성과 더 높은 탄도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SIM2 MaxoD 페어웨이 우드는 슬라이스 방지를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개발됐다. 195cc의 헤드 크기로 SIM2 페어웨이 우드 중 가장 큰 헤드와 넓은 페이스면적으로 가장 높은 관용성을 제공한다.

SIM2 Rescue는 더스틴 존슨과 로리 맥길로이 같은 선수들의 통찰력을 기반으로 설계되었다. 컴팩트하고 세련된 외양으로 아이언과 같은 볼의 구질과 뛰어난 컨트롤을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설계된 것이 특징. 새로운 리딩 에지 디자인, 솔 지오메트리, 최적화된 무게중심 위치는 기존 SIM Max Rescue의 관용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정밀한 컨트롤을 희생하지 않고도 더욱 긴 비거리를 제공하는 하이브리드다.

SIM2 Max Rescue는 투어에서 검증된 퍼포먼스를 더욱 많은 골퍼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개선된 솔 지오메트리는 무게를 새롭게 배분, 관용성을 더욱 향상시키면서도 비거리를 위한 뛰어난 무게중심을 그대로 유지해 설계했다.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