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싱글 몰트 그 비밀을 만나다' 팝업 스페이스, 여의도 '더 현대 서울'에 오픈

2021-02-22 13:25:33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Ballantine's)이 오는 24일 수요일부터 3월 21일 일요일까지 여의도에 새롭게 오픈 하는 '더 현대 서울'에서 '발렌타인 싱글 몰트 (Ballantine's Single Malts) 그 비밀을 만나다 (Too Good to Hide)' 팝업 스페이스를 다시 한번 진행한다.



이번 '발렌타인 팝업 스페이스'는 지난해 11월에 서울 인사동 코트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던 인기에 힘입어 추가로 기획됐다. '발렌타인 싱글 몰트 팝업 스페이스'는 브랜드가 지닌 전통과 컨템포러리함을 재현한 공간으로 도심 속 숨겨진 공간에서 발렌타인 싱글 몰트의 비밀을 만난다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번 '발렌타인 팝업 스페이스'는 파격적인 공간 디자인과 혁신적인 매장 구성 등을 앞세워 서울지역 최대 규모 백화점으로 주목받고 있는 여의도 '더 현대 서울' 의 지하 2층 영 VIP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여의도 '더 현대 서울'은 도심 속 숲을 모티브로 컬처 테마파크, 글로벌 식문화 공간 등이 구성된 서울의 대표 라이프 스타일 랜드마크가 될 곳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발렌타인 싱글 몰트의 특별함은 전통과 현대적인 감성을 대표하는 싱글 몰트라는 점이다. 이번 발렌타인 싱글 몰트 팝업 스페이스에서도 발렌타인 싱글 몰트가 지닌 헤리티지와 품질뿐 아니라 모던하고 컨템포러리한 감성을 다시 한번 선사할 예정이다.

이 곳에서는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 12년, 15년, 18년,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토커스 15년, 발렌타인 싱글 몰트 밀튼더프 15년, 총 5가지 라인업을 만날 수 있으며,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발렌타인 관계자는 "이번 발렌타인 싱글 몰트 팝업 스페이스는 지난 11월에 선보인 팝업 스페이스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추가로 진행하게 됐다"며, "서울의 최대 규모 백화점이자 라이프 스타일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여의도 '더 현대 서울'에서 다시 한번 많은 소비자들에게 발렌타인 싱글 몰트 만의 모던한고 컨템포러리한 감성을 선사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에 위치한 유서 깊은 증류소 글렌버기, 밀튼더프, 글렌토커스에서 생산된 '발렌타인 싱글 몰트'는 발렌타인 위스키 블렌딩에 있어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세 가지 핵심 몰트 위스키다. 2017년 출시 이후, 발렌타인의 헤리티지와 현대적인 감성을 대표하는 싱글 몰트 위스키로 자리잡았다.

'발렌타인 싱글 몰트 팝업 스페이스'는 성인이면 누구나 무료 입장 가능하며 백화점 운영시간과 동일하게 운영된다. 한편 이번 팝업 오픈 기간 동안 방문객들의 안전을 위해 매일 전체 방역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입장 시 발열 체크, QR 체크인 그리고 손 소독제를 비치하고 거리 두기를 위해 입장 인원을 제한하는 등 방역 지침을 준수해 운영할 계획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