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24일 최대 할인율 적용한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운항..."승객 성원 보답"

2021-02-18 09:52:47

에어부산이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에 대한 승객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월 24일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항공편 운임에 최대 할인율을 적용해 판매한다.



에어부산은 오는 24일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후 4시 30분에 출발해 대마도 상공을 선회한 후, 다시 인천국제공항으로 되돌아오는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항공편을 판매한다. 항공권 운임은 총액 기준 4만9000원부터이며,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탑승객은 여권을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에어부산에 따르면, 에어부산의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은 지난해 12월부터 지금까지 총 7회 운항한 가운데 평균 탑승률은 91%를 기록할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에어부산은 큰 사랑과 관심을 보여준 승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항공편에 초특가 운임을 적용해 운항하기로 결정했다고 에어부산 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이번 2월 24일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항공편은 탑승객 전원에게 트레블 키트를 증정하며 기내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경품도 제공한다. 또한, 승객의 알뜰한 면세쇼핑을 지원하기 위해 에어부산 온라인 기내 면세점에서 판매하는 상품 대상으로 할인 혜택도 제공하며 롯데 면세점과의 제휴를 통해 롯데 면세품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