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도자기 코어 크림', 24일 CJ오쇼핑 3차 방송

2021-01-14 18:10:57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도자기 코어 크림' 홈쇼핑 3차 방송을 앞두고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미리 주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티르티르의 '도자기 코어 크림'은 지난해 말 홈쇼핑 론칭 이후 매 방송마다 조기 완판을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새해 첫 방송인 이번 3차 방송은 오는 24일 일요일 CJ오쇼핑 '요즘 뷰티'를 통해 오전 11시 15분부터 방송을 앞두고 있다.

티르티르는 이번 미리 주문을 통해 '도자기 코어 크림'을 비롯한 베스트셀러 15가지 품목을 파격 세일가에 선보인다.

이 외에도 티르티르는 미리 주문을 통해 자사의 베스트셀러인 도자기 크림, 순 로즈마리 에센스, 호호바 오일, 긴급 보습 세럼, 밀크 스킨 등을 최대 40%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번 미리 주문은 CJ몰 또는 CJ앱에서 구매 가능하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미리 주문 또는 라이브 방송 구매 시 200명을 추첨해 티르티르의 도자기 괄사인 세라믹 마사저를 특별 증정한다. 도자기 코어 크림을 얼굴에 바른 뒤 세라믹 마사저를 이용하면 더욱 큰 마사지 효과를 볼 수 있다.

티르티르 '도자기 코어 크림'은 하루가 다르게 흔들리는 피부 코어 능력을 바로잡아주는 고보습 물광 탄력 크림이다. 해당 제품은 피부를 촘촘하게 케어하는 트리펩타이드와 피부 컨디션을 강화하는 마이크로바이옴, 피부 생기 및 건강한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이데베논 등이 함유되어 피부 코어를 탄력 있게 잡아주고 강력한 물광 보습력이 쫀쫀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친화적인 고보습 포뮬라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에 더욱 건강한 리얼 보습감을 선사해준다. 멀티 보습 크림으로 페이스와 넥케어에 모두 사용 가능하다. 기존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인 '도자기 크림'은 자연유래 성분을 담아 편안하면서 진한 물광 보습을 선사한다면, '도자기 코어 크림'은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안티에이징을 위한 탄력 보습을 선사하는 게 특징이다. 피부 노화 완화 인체적용시험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