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 광장' 이지아 "'펜트하우스' 제작진, '맛남' 멤버 카메오 언급"→출연 성사되나

2021-01-14 13:38:22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SBS '맛남의 광장'이 시금치를 살리기 위해 포항으로 떠난다.



제철을 맞은 시금치. 그러나 시금치 가격이 하락하며 포항 시금치 농민들의 시름이 늘어가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14일 밤 9시 방송되는 SBS '맛남의 광장'에서는 백종원, 양세형, 김희철, 유병재, 김동준이 게스트 이지아와 함께 제철 시금치 소비 촉진을 위해 포항으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제주 편에 이어 포항 편까지 온 특급 게스트 이지아는 이번에도 요리 대결에 임했다. 시금치를 주제로 한 요리 대결에서 양세형과 맞붙게 된 것. 백종원이 대결에서 이긴 팀의 소원을 들어주겠다고 하자 이지아는 백종원의 칼을 받고 싶다고 말하며 승리에 대한 의지를 내비쳤다.

반면 양세형은 백종원이 아닌 상대편 이지아에게 소원을 요구했다. 최근 성황리에 종영한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 2에서 '맛남의 광장' 멤버들의 카메오 출연을 제안한 것. 그러자 이지아는 '펜트하우스' 제작진 측에서도 '맛남의 광장' 멤버들의 카메오 출연을 언급한 적이 있다며 흔쾌히 받아들였다고. 과연 양세형은 이지아와의 대결에서 승리해 '펜트하우스' 출연권을 거머쥘 수 있을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요리 대결 심사위원이 된 백종원과 김희철은 야외 캠핑 요리에 도전했다. 두 사람은 요즘 트렌드 '불멍'을 시작으로 캠핑 체험의 서막을 열었다. 본격 캠핑 요리에 앞서 백종원은 갑자기 도전해보고 싶다며 즉석에서 생각해낸 아이디어로 독특한 통삼겹살 요리에 나섰다. 이뿐만 아니라 그는 와플 기계를 이용한 디저트와 불맛 가득한 꼬치 요리까지 선보였다. 초간단 레시피로 역대급 요리를 완성시킨 '캠린이' 백종원과 김희철은 캠핑의 매력에 푹 빠져 요리 대결도 잊고 폭풍 먹방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저녁이 되자 백종원은 시금치 요리로 '백야식당'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백종원은 결혼 후 아내 소유진에게 처음으로 만들어 준 요리를 선보이며 로맨틱한 남편의 면모를 드러냈다. 또한 그는 시금치만으로도 고급 레스토랑에서 볼 법한 음식을 만들어내며 농벤져스의 감탄을 자아냈는데. 로맨티스트 백종원과 소유진과의 추억이 담긴 시금치 요리는 14일 밤 9시 방송되는 SBS '맛남의 광장'에서 공개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