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신상]한국미즈노, "최고 반발력" JPX921 포지드 아이언 출시

2021-01-12 17:13:01



한국미즈노가 2021년 신제품 'JPX921 포지드 아이언'을 선보인다.



'JPX921 포지드 아이언'은 세계최초로 고강성의 '크로몰리(Chromoly) 4120' 소재를 채용한 정밀단조 일체형 단조아이언. 페이스는 더 얇게 스윗 스팟은 더 넓게 설계해 미즈노 단조 아이언 사상 최고의 반발력과 최대의 볼초속을 자랑한다. 이는 비거리 향상으로 이어진다.

기존 모델인 JPX919 포지드 아이언과 비교(5번 아이언 테스트) 결과 높아진 반발 성능을 보이며 향상된 성능을 입증했다.

'크로몰리(Chromoly)'는 '크로뮴(Chromium)'과 '몰리브데넘 (Molybdenum)'을 조합한 소재를 사용해 탄성이 좋고 타격 시 형태를 유지하면서도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한다. 최적의 균형을 갖춘 신소재로 헤드 페이스의 두께를 기존 모델 대비 0.5㎜ 얇게 설계함으로써 미즈노의 단조 아이언 중 가장 빠른 볼 스피드를 구현해 냈다.

여기에 미즈노만의 부드러우면서도 묵직한 타구감과 울림이 긴 타구음도 놓치지 않았다.

'JPX921포지드아이언'의 주목할 만한 특징은 또 새로워진 '스태빌리티 프레임(Stability Frame)'에 있다. 좋은 타구감과 정확한 컨트롤 성능 그리고 관용성이라는, 아이언에 기대하는 퍼포먼스를 모두 가능하게 하는 설계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헤드의 조작성을 향상시키고, 방향과 비거리 손실을 최소화 해 뛰어난 관용성과 개선된 컨트롤 성능을 제공한다. .

한편 'JPX시리즈'의 또 다른 라인업인 'JPX921 핫메탈 아이언'과 'JPX921 포지드 여성용 아이언', 왼손잡이 플레이어를 위한 'JPX921 투어 아이언'과 'JPX921 포지드 아이언'을 콤보로 구성한 레프티 클럽 'JPX921 SEL(Special Edition Leftie) 아이언'도 1월 하순과 2월 초순에 국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