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가짜사나이2' 방숭 중단 한달 만에 돌아온다..왓챠 "25일 재개"

2020-11-23 09:13:10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출연진의 논란 등으로 서비스가 중단됐던 '가짜사나이2'가 방송을 재개한다.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가 25일 오후 12시에 '가짜사나이 2기' 5화를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지난달 12일 4화가 공개된 이후 한달여 만이다. 왓챠는 25일 낮 12시에 5화를 서비스하는 것을 시작으로 28일까지 매일 정오에 6~8화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전체 8화로 기획된 '가짜사나이 2기'의 후반부다.

'가짜사나이'는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가 글로벌 보안전문회사 무사트와 공동으로 만든 리얼리티 예능으로, 방송인 등 평범한 일반인들이 특수부대와 같은 혹독한 훈련을 받는 과정을 생생하게 그려 큰 인기를 모았다. 올해 7월 1기가 공개된 이후 누적 조회수 5천만건을 돌파할 정도로 화제가 됐다.

그리고 2기에서는 전 축구 국가대표 김병지, 전 쇼트트랙 국가대표 곽윤기, 모델 겸 배우 줄리엔 강, 싱어송라이터 샘김 등 유명인들까지 훈련에 참여하며 더 큰 화제와 관심을 불러 모았다.

왓챠에서는 28일에 마지막 8화가 공개되는 것과 동시에, 왓챠가 직접 제작한 '가짜사나이 2기'의 생생한 뒷 이야기를 담은 스페셜 에피소드 '가짜사나이2: 더 메이킹'을 독점 공개한다. '가짜사나이 2기'를 어떻게 기획하고 제작하게 되었으며, 혹독한 훈련에 참가하게 된 출연자들의 실제 속마음은 무엇인지 등 '가짜사나이' 팬들이 궁금했을 솔직한 이야기들이 담겨 있다.

기존에 공개되어 있던 '가짜사나이 1기'와 '가짜사나이 2기' 4화까지의 영상은 현재 왓챠에서 감상할 수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