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엠, 배우 서강준과 함께한 20FW 아우터 컬렉션 공개

2020-11-23 07:40:33

서강준의 패딩 패션 제안. 사진제공=프로젝트엠

에이션패션(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프로젝트엠(PROJECT M)이 20FW 헤비다운 컬렉션 출시와 함께 배우 서강준과 함께한 아우터 스타일링 화보를 공개했다.



먼저, 프로젝트엠은 올겨울 키 아이템인 덕다운 숏패딩은 모두 10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선보였다. 모두 여유로운 사이즈의 세미 오버 핏으로 체형에 상관없이 캐주얼 하게 착용할 수 있ㄷ록 디자인됐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뉴트로 감성의 코듀로이 푸퍼 다운은 라이트 베이지와 카키 두가지 컬러의 순면 코듀로이 소재로 볼륨감은 높이고 활동성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수만개의 볼로 구성된 친환경 충전재 패딩으로 복원력이 뛰어나며 워셔블 세탁 및 쾌속 건조로 실용성까지 겸비한 아우터라는 평.

프로젝트엠 관계자는 "뉴시즌 아우터 컬렉션은 사회 전반적인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다양한 스타일과 소재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친환경 소재 사용 및 경량화를 포커스로 태양광을 받으면 스스로 열을내 온도를 높여주는 솔라볼 충전재의 푸퍼 다운으로 세탁의 편의성을 고려하였으며 블랙, 베이지, 크림, 라이트 그레이 등의 베이직한 컬러 구성으로 성별 나이 제한 없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프로젝트엠은 20FW 아우터 컬렉션 출시와 함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이버 스타일TV <은혁의 옷피셜> 시청과 함께 시밀러룩 댓글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4일(화)까지 진행하며 당첨자에겐 프로젝트엠 겨울코트 또는 다운점퍼를 커플룩으로 선물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