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戰]'컵라면과 함께 골!' 토트넘 손흥민, 4분만에 9골! EPL 단독선두

2020-11-22 03:15:43

사진=REUTERS 연합뉴스

[스포츠조선 이원만 기자] 컵라면 하나가 막 완성됐을 무렵, 손흥민은 시즌 9호골을 완성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의 손흥민이 불과 4분만에 골을 터트렸다. 손흥민은 22일 오전 2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 토트넘 핫스퍼스타디움에서 열린 맨체스터 시티와의 2020~2021시즌 EPL 9라운드 홈경기에서 불과 4분만에 선제골을 터트리며 EPL득점 단독 선두로 올라섰다.

이날 손흥민은 4-2-3-1 포메이션에서 원톱 해리 케인의 뒤를 받치는 공격 2선으로 선발 출전했다. 탕귀 은돔벨레, 스티븐 베르흐베인과 함께 섰다. 수비형 미드필더로 무사 시소코와 에밀피에르 호이비에르가 나왔고, 포백은 세르쥬 오리에, 토비 알더베이럴트, 에릭 다이어, 세르히오 레길론이다. 골문은 위고 요리스가 지켰다.

경기의 열기가 막 달아오르려는 시점에 손흥민이 '원샷원킬' 벼락골을 터트렸다. 센터서클 부근에서 은돔벨레가 공을 잡아 맨시티 수비 뒷 공간을 치고 달리는 손흥민을 보고 길게 로빙 패스를 했다. 손흥민은 원터치로 공을 잡은 뒤 왼발 슛으로 상대 에메르손 골키퍼의 다리 사이를 뚫었다. 완벽한 연계와 마무리였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