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슈진단, 혈당측정기 '아큐-첵 퍼포마' 교환 행사 진행

2020-10-13 17:37:04



한국로슈진단 당뇨관리사업부는 혈당측정기 브랜드 '아큐-첵'의 퍼포마 혈당측정기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10월 1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제품 교환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큐-첵 퍼포마는 2008년 첫 출시 후, 2015년 업그레이드한 뉴 '아큐-첵 퍼포마'를 선보이며 10여 년 넘게 아큐-첵 대표 혈당측정기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아큐-첵 퍼포마 혈당측정기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모바일 앱으로 혈당 관리가 가능한 블루투스 연동 기능과 다양한 편의성을 갖춘 가이드 혈당측정기를 무료 교환 진행해, 한층 발전한 고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큐-첵 소셜미디어를 통한 안내 및 최근 2년간 아큐-첵 퍼포마 혈당측정기를 평생 보증 등록한 고객 대상으로 캠페인 안내 문자 메시지가 발송될 예정이며, 고객이 직접 온라인 링크를 통해 제품 수령할 정보를 기입하면 택배를 통해 가이드 혈당측정기 및 검사지 10매를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신청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전국 주요 아큐-첵 판매점에서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로슈진단 당뇨관리사업본부장 김주현 전무는 "아큐-첵 혈당측정기 중 가장 다양한 기능과 국제 기준을 상회하는 정확성을 보유한 가이드 혈당측정기로 기존 퍼포마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효과적인 혈당 관리로 보다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큐-첵 신제품 교환 캠페인은 11월 30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아큐-첵 네이버 카페 및 카카오 채널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