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농림축산식품부와 손잡고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진행

2020-07-30 21:32:15

GS리테일이 내수 소비 확대 및 제철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해 농림축산식품부와 손잡고 '농촌여행-농축산물-외식 할인' 캠페인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행사에 앞장선다.



GS리테일에서 운영하는 편의점 GS25, 슈퍼마켓 GS THE FRESH(GS더플시), 온라인 장보기 쇼핑몰 GS Fresh Mall(GS프레시몰) 등 약 15,000여 점포에서 국산 농축산물 소비 활성화를 위한 전국민 대상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 소비 촉진 캠페인을 이달 30일부터 9월 29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이달 30일 GS리테일 멤버십 전회원에게 할인 소비쿠폰이 발행되고, 고객에 농축산물 구입시 자동 적용된다. 혜당 쿠폰은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 GS더프레시, GS프레시몰에서 8월 9일까지 국산 농, 축산물 구입시 기존 제공하는 할인 혜택에 20% 할인을 추가 적용 받는다. 단 1인당 회수 제한은 없으나 할인 총액 1만원으로 제한된다.

8월 10일부터는 주차별로 농산, 축산, 양곡, 친환경 등의 테마를 가지고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고객 구매 빈도, 상품의 제철 시기 및 가장 맛있는 시즌을 고려한 행사 상품 선정으로 고객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노년층 등 IT취약 계층을 위한 별도 LMS홍보와 매장을 이용하는 신규 회원도 가입 즉시 사용이 가능하도록 적용해 사용의 편리성도 높일 계획이다.

GS리테일은 행사 기간 동안 쿠폰 적용 외에도 카드사 연계 할인 행사와 자체 마케팅 비용을 사용한 매가 인하 행사, 추가 할인 쿠폰 지급 등을 추가 진행해 소비자들의 알뜰한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쿠폰 제공과 함께 소비자들의 정확한 할인 정보 제공을 위한 농산물 소비촉진 관련 홍보물 및 동영상을 제작해,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에 비치하고 GS TV, 매장 BGM송출, 계산대 광고 등을 통해 이용의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정이동 GS리테일 채소팀장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소비 감소 등 어려움에 빠진 산지 생산자분들을 지원하고 소비자들에게 알뜰한 쇼핑 기회 제공을 위해 기획된 대국민 소비 촉진 행사 '대한민국 농할 갑시다'을 농림축산식품부와 함께 진행해 보람을 느낀다"며, "GS리테일은 지역 생산자분들과 힘을 모아 고품질의 상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차별화된 상품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