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창업 큐큐면관,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중국집 창업 운영 및 노하우 전달"

2020-07-30 10:37:08



중식창업 프랜차이즈 큐큐면관이 금일 7월 30일부터 시작해 오는 8월 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했다.



프랜차이즈 박람회 2020 coex는 국내 창업관련 브랜드 200여개 브랜드가 참가하며 예비 가맹 점주와 자영업자들에게 창업설명회와 정보를 제공하는 대규모 박람회다. 중국집 창업 큐큐면관은 외식관련 부분으로 참가한다.

큐큐면관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중식이 365일 비수기가 없고 불황 없이 꾸준한 수익률을 올릴 수 있던 노하우와 비결을 공개하고, 큐큐면관 창업에 관련된 무료 창업 맞춤상담도 진행한다.

박람회 상담 진행 고객에게만 주어지는 혜택도 준비됐다. 가맹계약 특별할인 프로모션 진행을 통해 창업비용을 합리적으로 절약할 수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20평 기준 500만원에 달하는 가맹비용을 할인해 성공창업을 적극 지원한다. 특히, 업종변경창업을 준비하는 자영업자에게는 큰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시식권이 있는 상담 고객 전원에게는 큐큐면관 3만원 상당의 무료 시식권을 증정한다.

큐큐면관 관계자는 "중식은 100여년이 넘는 시간 동안 대중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매력적인 음식이다. 시대가 변함에 따라 중식에서 짜장면, 짬뽕, 탕수육이 주 메뉴였지만, 현재는 딤섬, 완탕면, 탄탄면 등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러한 메뉴 다양화는 중식에 대한 전 연령대의 관심을 이끌어주었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트렌디한 중식을 이끌고 있는 큐큐면관은 부담없는 양과 가격대, 70년을 이어온 전통의 맛으로 다양한 연령층과 취향을 고려한 중식 프랜차이즈로 각광을 받고 있다."며, "코로나19 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과 상생하기 위해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번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통해 프랜차이즈 운영 및 노하우를 전달할 계획이라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