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포코 성수, 도시형 호캉스족 위한 3종 패키지 선보여

2020-07-30 14:53:07

호텔 포코 성수 테라스 스위트룸 모습.

호텔 포코 성수가 도심 호캉스족을 위한 패키지 3종을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패키지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장거리 여행을 꺼리는 젊은 세대를 겨냥, 이색적인 테마를 바탕으로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호텔 객실 내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쪽에 초점을 맞췄다.



'버블 앤 게임' 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체크인 시 비누방울 세트가 제공되며 객실 내 오락기도 설치돼 객실에서 '룸콕'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프라이빗 테라스에 마련된 월풀 욕조에서 거품 목욕도 할 수 있어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하다.

복고와 아날로그 감성이 묻어나는 '추억의 아케이드' 패키지는 객실 내 추억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레트로 게임기를 제공하고, 옛날 과자 세트와 음료수를 제공한다.

체크인 시 랜덤으로 객실을 배정 받는 '시크릿 랜덤 패키지'의 경우 정상 가격 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객실 타입은 스탠다드 더블, 스탠다드 트윈, 스탠다드 패밀리 트윈 중 무작위로 배정되며 정가 대비 최대 59%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패키지 이용객 대상 럭키 드로우를 진행해 숙박권, 에코백, 호텔 포코 머그컵 등 선물을 증정한다. 시크릿 랜덤 패키지의 경우 부킹닷컴과 야놀자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