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있을 때 뭐해요?"…선 넘은 김민아, 중학생 성희롱 논란→영상 삭제

2020-07-01 17:00:52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방송인 김민아가 도가 지나친 선 넘는 멘트로 논란에 휩싸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지난 5월 공개된 대한민국 정부 공식 유튜브 채널 '왓더빽 시즌2' 영상이 뒤늦게 논란을 빚고 있다.

'왓더빽'에 출연 중인 김민아는 해당 영상에서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 학습을 받는 중학생 A군과 화상 통화를 하면서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인터뷰 도중 김민아는 A군에게 "에너지가 많은 시기인데 그 에너지는 어디에 푸느냐"고 질문했다. 이에 A군은 답하지 못한 채 웃기만 했고, 김민아는 "왜 웃냐. 나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느냐"고 캐물었다.

또 김민아는 "집에 있어서 좋은 점이 무엇이냐"고 물었고, A군은 "엄마가 집에 잘 안 있어서 좋다"고 답했다. 그러자 김민아는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으며 "그럼 혼자 있을 때는 뭐하냐"고 물었다.

이를 본 일부 네티즌들은 김민아가 미성년자인 중학생 A군을 상대로 성적 대화를 시도했다고 지적했다. 이에 해당 영상은 물론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김민아의 부적절한 발언을 질타하는 내용의 댓글이 이어졌다.

논란이 일자 대한민국 정부 유튜브 채널은 아무런 해명 없이 해당 영상을 삭제 조치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