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 헤어 볼류머 '투탑 볼륨', CJ오쇼핑 통해 첫 선

2020-05-23 10:00:41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대표 최영욱)이 땀 분비량이 많아지는 여름철, 산뜻하고 볼륨감 있는 헤어스타일 연출을 돕는 신제품을 선보인다.



아우딘퓨쳐스의 브랜드 네오젠(NEOGEN)은 올인원 볼류머 '투탑 볼륨(TUTOP VOLUME)'을 CJ오쇼핑서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유일의 아베다 라이프 스타일 살롱 '포레스타(foresta)'와 협업으로 탄생한 첫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포레스타(foresta)' 대표 원장(정재명, 정준)의 노하우가 담긴 헤어 미스트와 브러쉬로 구성됐다.

탈모 증상 완화 성분과 볼륨 파우더를 함유한 두 가지 층의 미스트 타입으로 볼류머와 드라이샴푸, 향기 미스트 기능까지 더해져 두피는 건강하고, 헤어는 풍성하게 스타일링 해주는 올인원 볼류머 제품이다.

특히, 원장님의 핸들링 노하우가 탑재된 가이드 브러쉬'가 모발을 들어올려, 뿌리 부분에 미스트가 분사 되도록 설계되었다. 뿌리 속부터 볼륨감을 살려 모발 사이사이 공간감을 채우기 때문에 얇고 힘없는 모발에 적합하다.

인체 적용 테스트 결과, 즉각적인 두피 피지 개선, 최대 120시간의 모발 뿌리 볼륨 지속 효과와 최대 24시간 컬링 지속 효과를 확인했다.

네오젠 관계자는 "매일 아침 전문가가 스타일링 한 듯 볼륨감 있는 헤어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며 "강력한 고정력까지 더해져 다가오는 여름철에도 흐트러짐 없는 헤어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투탑 볼륨은 5월 25일(월) 오전 7시15분 CJ오쇼핑서 선보이며, 이날 방송에서 본품(115ml) 5개, 대용량(200ml) 2개, 가이드 브러쉬 1종을 포함한 최대 구성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반론보도] "공직기강 무너진 SH공사…`조직관리 미흡` 김세용 사장 책임론 확산" 보도 관련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