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아임닭'과 공동마케팅…정가보다 최대 30% 저렴

2020-05-22 09:04:38

11번가가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아임닭', 건강 간편식 브랜드 '아임웰'과 함께 온라인 헬스푸드 분야를 선도하기 위한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



'아임닭'은 닭가슴살을 누구나 일상에서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소시지, 큐브, 스테이크, 육포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을 선보여온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11번가가 매년 집계하는 '올해의 인기상품' 랭크에도 수년간 상위 1~2위를 차지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아임웰'은 샐러드, 간편 도시락, 웰빙 간식 등 균형 잡힌 식단과 간편한 한 끼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다.

11번가는 지난 21일 '아임닭'과 '아임웰'을 운영하는 와이즈유엑스글로벌과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었다. 서울 서초구 ㈜와이즈유엑스글로벌 본사에서 11번가 임현동 마트 담당과 와이즈유엑스글로벌 김유진 상무이사가 각 사 대표로 참석해 JBP를 맺고 온라인 헬스푸드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공동마케팅 방안을 협의했다.

이를 통해 11번가는 오는 6월 11일 월간 십일절부터 매달 '월간 닭가슴살'을 선보인다. 아임닭의 쉐프메이드, 슬라이스, 수비드 등 다양한 종류의 닭가슴살을 골고루 구성해 하루에 한끼 단백질을 챙겨 먹을 수 있도록 한달 치 닭가슴살(4주, 28개)을 담은 11번가 단독 패키지다. 닭가슴살을 쉽게 질려 하는 사람들, 꾸준히 구매하고 관리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다채로운 구성으로 선보이며 개별로 구매했을 때 보다 약 22% 저렴하다.

기존에 제공하던 '월간 도시락'도 구매 고객들의 피드백과 베스트 제품 트렌드 분석을 통해 보다 새로운 구성으로 차별화해 선보인다. 하루 한 끼 도시락을 챙겨 먹을 수 있도록 7종의 다채로운 도시락으로 구성한 아임웰 '월간 도시락'은 4세트 구매 시 한달 치 분량이며 개별 구매 할 때보다 30% 저렴하게 살 수 있다.

'아임닭', '아임웰'의 신상품 런칭도 11번가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아임닭은 최근 마라맛, 탄두리맛, 곤약만두 등 트렌드를 겨냥한 다양한 신제품을 꾸준히 내놓고 있는 가운데 11번가와의 공동기획을 통해 온라인 이용 고객들이 선호하는 취향, 시즌에 맞는 신상품을 보다 발빠르게 선보인다는 목표다.

11번가 임현동 마트 담당은 "일상 속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최근 트렌드에 주목해 국내 대표 건강간편식 브랜드 '아임닭', '아임웰'과의 협업 방안을 마련, 시너지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홈트레이닝, 다이어트, 단백질식단 등 연관 카테고리와의 공동마케팅을 통한 시즌 프로모션, 기획상품 등을 선보여 온라인 헬스푸드 시장을 주도해가겠다"고 말했다.

11번가는 올 한 해 각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국내외 대표 브랜드사와의 JBP를 늘려 11번가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상품, 단독 프로모션 등을 통해 독보적인 상품경쟁력을 공고히 할 방침이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반론보도] "공직기강 무너진 SH공사…`조직관리 미흡` 김세용 사장 책임론 확산" 보도 관련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