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쇄된 대구농업고 나머지 교직원 전원 코로나 '음성'

2020-05-22 11:14:04

대구서 코로나19로 학교 폐쇄 (대구=연합뉴스) 김현태 기자 = 지난 21일 오후 대구시 수성구 대구농업마이스터고에서 학교 관계자들이 방역작업을 하고 있다. 이날 대구시교육청에 따르면 대구농업마이스터고 기숙사에 입소한 고3 학생 한 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확진자가 나오자 등교 수업을 시작한 지 하루 만에 학교가 폐쇄되고 3학년 전원이 귀가 조치됐다. mtkht@yna.co.kr (끝)

등교 수업 하루 만에 고3 학생 한 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폐쇄된 대구농업마이스터고는 나머지 학생과 교직원 전원이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대구시교육청에 따르면 전날 오전 기숙사에 입소한 고3 학생 한 명이 양성 판정을 받음에 따라 결석생 4명을 제외한 나머지 학생 106명 전원을 상대로 검체 검사를 한 결과 모두 음성으로 나왔다.



또 방과후강사 6명과 교생 14명을 포함한 교직원 114명도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
이 학교는 전날 경북 구미가 집인 고3 학생 한 명이 양성 판정을 받자 학교를 폐쇄하고 기숙사생 17명을 격리 조치하는 한편 등교한 학생들은 귀가시켰다.


duck@yna.co.kr
<연합뉴스>




[반론보도] "공직기강 무너진 SH공사…`조직관리 미흡` 김세용 사장 책임론 확산" 보도 관련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