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다케다제약, 세계 희귀질환의 날 맞아 담도폐쇄증 환우·가족 초청 '엔젤스푼데이' 행사 진행
올해로 3회차를 맞이한 '엔젤스푼데이'는 희귀·난치성질환 환우 가정의 심리적 안정과 활력 제공을 목표로, 한국다케다제약이 후원을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돌봄 부담으로 인해 휴식이나 개인적인 시간을 갖기 어려운 보호자들의 현실을 착안해 기획된 이 프로그램은 환우와 가족들이 본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하여 신체 및 정서적 활력을 회복하고 질환 극복 의지를 다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올해 행사에는 담관의 폐쇄를 앓고 있는 환우와 그 가족이 초청됐다. 행사에 참석한 담도폐쇄증환우회(이하 담우회) 소속 환우 가정이 한국다케다제약 임직원 봉사자와 팀 매칭을 이뤄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
동국제약이 지난 22일 서울 서초구 채빛섬 애니버서리 홀에서 '비에녹스 론칭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동국제약의 보툴리눔 톡신 제제 '비에녹스주'를 공식적으로 알리고, 이를 활용한 최신 시술 트렌드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약 100여명의 의료진이 참석했으며, dkma(동국제약 메디컬 에스테틱) 품목과 시술법을 교육하며 병의원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이고 안전한 시술 가이드를 제안하는 자리로 구성됐다.
심포지엄에서는 3명의 전문가가 참여해 다양한 시술법을 공유했다. ▲박수연 원장(메이드영성형외과)은 '보툴리눔 톡신과 HA필러를 이용한 바디 컨투어링 시술법'을 주제로 발표했으며, ▲홍종욱 원장(물방울성형외과)은 '보툴리눔 톡신과 스킨부스터를 활용한 효과적인 더마톡신 시술법'에 대해 소개했다. ▲이은지 원장(단아의원)은 '보툴리눔 톡신과 응집력 및 탄성이 뛰어난 HA필러 케이블린을 이용한 트렌드에 맞는 얼굴 시술법'에 대해 발표하며 최신 임상 적용 사례를 공유했다.
|
JW중외제약이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100억 프로바이오틱스 생유산균 맥스'를 선보였다.
체내 유산균 생존율을 높인 미국 특허 코팅 기술을 적용, 제품 복용 시 유산균이 안정적으로 장에 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제품 한 포에는 100억 마리의 유산균을 보장한다. 더불어 정상적인 면역 기능 유지에 필수적인 아연도 함께 첨가되어 면역력 증진까지 챙길 수 있으며, 요거트 맛의 분말 스틱형 디자인을 채택해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거부감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