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팀버 하우스'가 그루브 아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뮤직 퍼포먼스도 진행한다.
그루브 아워는 매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운영되며, 시그니처 이자카야 메뉴를 50% 할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메뉴는 모둠 사시미 샐러드, 피시 앤 칩스, 국내산 돼지고기 돈카츠 산도, 더 팀버 하우스 치즈 떡볶이, 치킨 가라아게, 과일 산도 등 오랜 기간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메뉴들로 구성했다. 주류 셀렉션으로는 와인, 맥주, 위스키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음악을 사랑하는 고객을 위한 라이브 뮤직 퍼포먼스도 준비됐다. 매주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DJ 퍼포먼스, 재즈, 팝, 소울 등 장르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진다. 퍼포먼스 (수요일), 재즈나잇 (목요일, 금요일), 팝 & 소울 (토요일)으로 구성됐다.
파크 아?트 서울은 "그루브 아워 프로모션과 라이브 뮤직 퍼포먼스 외에 더 팀버 하우스에서 이제승 셰프가 계절의 맛을 살린 일품요리를 선보인다"며 "제철 생선을 활용한 사시미와 스시, 봄 채소를 곁들인 한우 채끝 스테이크 등 고급스럽고 신선한 요리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