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F&L Partners 특수 사건 전문, 차별화된 법률 서비스 제공

류종석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2-14 15:17

법무법인 F&L Partners (대표 변호사 권찬혁, 박경섭, 김현수)는 검찰 출신 변호사들로 구성된 특수 사건 전문 로펌으로, 오랜 경험과 뛰어난 전문성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법률 대응을 이어가며 주목받고 있다.

서울중앙지검 특수부, 금융조사부, 방위사업수사부, 대검찰청 등 주요 기관에서 활약한 검찰 출신 변호사들로 구성된 이곳은 금융·기업 범죄, 강력·특수 사건을 중심으로 맞춤형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속하고 전략적인 대응을 통해 최적의 결과를 도출하는 것이 강점이다.

기업 법무 분야에서도 강점을 보이며, M&A, 상장사 법률 자문, 내부 감사 대응 등 기업의 성장과 보호를 위한 선제적 법률 지원을 수행한다.

금융·기업 범죄 대응 또한 핵심 업무 중 하나다. 금융조사부 및 금융정보분석원(FIU) 출신 변호사들이 내부자 거래, 횡령·배임 사건을 포함한 다양한 금융 범죄에 대응하며, 금융 피해자 보호 및 손해배상 청구까지 폭넓은 법률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수 수사 및 강력 범죄 대응에서도 최근 형사사법제도의 변화로 인해 수사기관 간 '핑퐁 현상'이 심화되는 가운데, 법무법인 F&L Partners 는 신속한 법률 지원을 통해 권리구제 사각지대를 해소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기업 및 개인이 복잡한 형사 절차에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철저한 법률 검토를 거쳐 대응 전략을 마련한다.

법무법인 F&L Partners 는 마약 및 강력 사건 수사 경험을 바탕으로, 압수수색 및 공판 대응 과정에서 전략적인 법률 지원을 제공하며, 국제 마약 범죄 대응 및 공조 수사 경험을 활용해 전문성을 높이고 있다. 검찰 출신 변호사들의 오랜 수사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과 개인이 직면한 법적 리스크를 사전에 분석하고 대응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특징이다.

법무법인 F&L Partners 는 "정직과 신의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며, 억울한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강소 로펌으로서 전문성과 실력을 바탕으로 의뢰인의 실익을 극대화하겠다"고 밝혔다.


법무법인 F&L Partners 특수 사건 전문, 차별화된 법률 서비스 …
【 이미지제공=법무법인 F&L Partners】 로고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