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사랑의 열매에 2억 원 상당 마스크·물티슈 등 위생용품 기부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5-02-10 11:10


모나리자, 사랑의 열매에 2억 원 상당 마스크·물티슈 등 위생용품 기부

생활위생 전문기업인 ㈜모나리자가 사랑의 열매와 함께 2억 원 상당의 위생용품을 기부하며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 지키기에 나섰다.

지난 7일 ㈜모나리자는 기업의 생산본부가 위치한 충남 지역 사랑의 열매 모금회에 모나리자 마스크 37만 9천여 장, 물티슈 1만 3천여 개를 전달했다.

이번 기부는 최근 급증한 독감 등 호흡기 질환과 한파로 인해 건강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기획됐다. 기부한 제품들은 충남세종 재가노인복지협회를 통해 독거노인과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그동안 ㈜모나리자는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충남 지역 복지시설은 물론 소방서, 지역 주민센터 등에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작년에도 사랑의 열매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약 1억 원 상당의 위생용품을 기부했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올겨울 유독 기승을 부리는 독감으로부터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을 지키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구성원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다양한 방식의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모나리자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각종 티슈 제품과 물티슈, 마스크, 손소독제, 항균 탈취제 등 다양한 위생 용품을 출시하며 위생 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