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풍요로운 명절을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 '일품진로 오크25' '일품진로 오크43', '일품진로 1924 헤리티지' 등 4종을 추천한다. 뛰어난 풍미와 맛으로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층에게도 인기가 좋아 설 선물로 제격이다.
일품진로는 '좋은 술에는 역사가 담겨있다'는 철학하에 1924년부터 이어져온 하이트진로만의 양조기술을 바탕으로 증류 초기와 말기의 원액은 과감히 버리고 향과 풍미가 가장 뛰어난 중간 원액만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냉동여과공법으로 영하의 온도에서 잡미, 불순물을 제거하여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넘김과 은은한 맛을 구현했다. 100% 순쌀증류원액을 사용했으며 알코올도수는 25도다.
일품진로 오크25는 알코올 도수 25도로,국내 최대 규모 목통숙성실에서 엄격한 관리하에 5년 이상 숙성된 최고급 원액을 사용해 블렌딩한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다. 일품진로 오크43은 12년 숙성 원액을 첨가한 알코올 도수 43도 증류식 소주이다. 제품 패키지와 용량(375ml)은 동일하다. 목통 숙성 원액으로 블렌딩한 증류식 소주임을 강조하기 위해 라벨은 블랙,제품명과 왕관은 골드색으로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일품진로는 증류식 소주의 풍미를 그대로 담아 스트레이트로 깔끔하게 즐기거나 '온더락(on the rock)'으로 마셔도 맛과 향이 유지되어 품격 있게 즐길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