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대면직영인증증고차플랫폼리본카가을사년새해를맞아최대430만원의할인혜택을제공하는‘설맞이특가왔설’타임딜프로모션을오는30일까지진행한다.
21일간진행되는이번타임딜은새해를맞아중고차구매를계획하고있는고객들에게풍성한혜택을제공하기위해기획됐다.리본카는파격적으로직영인증중고차100대를엄선해고객선택의폭을넓히고다양한할인혜택을제공한다.
타임딜에서는 ▲아반떼▲K3 ▲셀토스과 같은 인기 모델부터,고급 차종인▲벤츠E클래스▲BMW X3 ▲G90까지 준비됐다.또한, ▲레이▲쏘나타▲카니발 등 경차,세단, SUV를 아우르는 다양한 차종의 직영인증중고차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특히 벤츠GLC클래스의 경우 최대430만 원까지 할인되어 눈길을 끈다.
타임딜차량을온라인으로계약한후구매까지완료한고객중선착순10명에게는신세계상품권20만원권이증정되며,더자세한사항은공식홈페이지를통해확인할수있다.
한편,리본카는 세계적인 인증기관 티유브이슈드(TV SD)가 인증한 직영 중고차 리컨디셔닝 센터에서 특허받은 정밀점검기술(AQI)을 통해 고품질 직영인증중고차를 선보이고 있다.차량 구매 후 충분히 타보고 구매 여부를 확정할 수 있는‘8일 안심 환불 서비스’,중고 차량의 실내 냄새를 측정하고 개선하는‘냄새 케어 서비스’, 180일 동안 수리 및 교체를 받을 수 있는‘연장보증 서비스’등 고객 중심의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리본카관계자는“새해를맞아고객들에게다양한혜택을제공하기위해타임딜을기획하게됐다”며“리본카는고객만족을최우선으로다양한이벤트와혜택을지속적으로마련하는데힘쓰겠다”고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