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형 콘텐츠 강화' 레고랜드 호텔, 신년 맞이 '윈터 위시' 공연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5-01-14 18:11


'가족형 콘텐츠 강화' 레고랜드 호텔, 신년 맞이 '윈터 위시' 공연 선…

레고랜드 호텔이 새해를 맞아 '신년 소원'을 콘셉트로 모든 연령층이 함께 할 수 있는 참여형 뮤지컬 '윈터 위시' 공연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레고랜드 호텔에 따르면 참여형 뮤지컬 '윈터 위시'는 레고랜드 윈터랜드의 소원 요정들이 어린 친구들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가족과 함께 여정을 떠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어린이는 공연 중에 마스코트 제스터에게 신나는 댄스도 배우고, 무대에 올라 함께 신나는 비트에 맞춰 춤을 추고 깜짝 레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공연은 2월 28일까지 매일(일부 휴일 제외) 오후 6시부터 20분간 레고랜드 호텔 2층 어드벤처 플레이에서 진행된다.

레고랜드 호텔은 공연과 더불어 다양한 창작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투숙객 전용 프로그램을 상시 운영하고 있다. 내가 만드는 동화, 레고 레이싱카, LEGO 크리에이티브 워크샵, 다 함께 코끼리 도미노, 키즈 그라운드 등이다. 해당 프로그램의 경우 레고랜드 호텔에 투숙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레고랜드 호텔은 겨울철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조식과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이 포함된 '윈터 조식+파크 1일 패키지'도 선보인다. 패키지는 주요 이용 대상인 가족 방문객이 성인 2명과 어린이 3명까지 추가 금액 없이 최대 5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료 조식으로 구성됐다. 레고랜드 호텔은 원터조식+파크1일 패키지을 3월 15일까지 판매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