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경마]한국마사회 임직원, '아름다운 농촌 만들기 캠페인' 봉사활동 전개

이원만 기자

기사입력 2024-11-28 14:32


[경마]한국마사회 임직원, '아름다운 농촌 만들기 캠페인' 봉사활동 전개
한국마사회 임직원들이 '아름다운 농촌 만들기 캠페인' 봉사활동을 진행한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마사회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가 지난 21일, '2024년 제2차 엔젤스데이(Angels Day)'를 맞이해 직속부서 주관으로 자매결연 농촌마을을 방문해 일손 돕기 및 기부 물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엔젤스데이는 말산업분야 및 지역 사회를 대상으로 한국마사회의 인적·물적 인프라를 활용해 사회공헌 활동을 하는 날이다. 구체적으로는 총 5개의 활동분야로 지역사회 봉사활동 자매결연 농촌 봉사활동 말산업 현장 재능기부 동물복지 향상 봉사활동 ESG 실천 봉사활동이 있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직속본부 임직원들은 자매결연 마을인 충남 천안시 직산읍 자은가리에 방문하여 환경 정화, 농번기 일손 돕기 등 '아름다운 농촌 만들기 캠페인' 활동을 펼쳤다. 동시에 마을 어르신들을 위해 에어컨 등 3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는 시간을 가졌다.

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오랜만에 사무실을 벗어나 자매결연 마을에 직접 방문해 일손을 도울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직속부서 이외에도 한국마사회 전 임직원들은 '2024년 제2차 엔젤스데이'를 맞이하여 각 본부별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있다.

한국마사회 사회공헌 담당자는 "임직원 봉사활동 조직인 '한국마사회 엔젤스'를 통해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펼쳐 지역사회에 진정성 있는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약속했다.


이원만 기자 wma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