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반려견 맡기는 '힐링케어' 서비스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4-09-18 12:17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반려견 맡기는 '힐링케어' 서비스 선보여

소노펫클럽앤리조트가 반려동물의 세심한 부분까지 케어하는 장기 위탁 서비스 '소노펫 힐링케어' 상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소노펫 힐링케어 서비스는 반려동물 전문 숙박 시설, 레스토랑, 놀이 공간 등 최고의 인프라를 보유한 소노펫 비발디파크에서 선보이는 상품이다. 반려동물 보딩(호텔링), 자연 공간 산책, 일일 단위 펫 특별 클래스/특식 제공, 목욕 및 스파, 기념품 굿즈 제공 등으로 구성됐다.

펫 특별 클래스는 어질리티와 피트니스, 미술 활동, 비발디파크 산책 코스 탐방 등으로 구성됐으며 특식은 반려동물 전문 셰프가 만든 소고기/닭가슴살/연어 레이어드, 펫 크로와상, 멍푸치노 등으로 매일 제공된다.

케어 기간 내에는 펫 전문 트레이너가 곁에 상주하고, 24시간 지속적인 순찰로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가격은 주간(7박) 66만원, 월간(30박) 250만원이며 반려동물의 크기별로 상이할 수 있다. 9월 예약 고객에 한해 '소노펫 힐링케어' 요금의 20%를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는 서비스로 구성된 위탁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전문 트레이너들 모두 자신이 주인이라는 의식을 가지고 최고의 인프라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