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근당, 젤리 타입 숙취해소제'깨노니 스틱' 2종 출시

류종석 기자

기사입력 2023-12-22 07:35 | 최종수정 2023-12-22 07:35


종근당(대표 김영주)은 최근 현대인들의 잦은 연말 술자리를 겨냥해 스틱형 젤리 타입 숙취해소제 '깨노니 스틱' 2종(배사과맛/납작복숭아맛)을 출시했다.

깨노니 스틱은 숙취 효능에 관한 제조공법 특허를 받은 노니트리(Nonitri)를 주원료로 하여 숙취해소 효능이 우수한 제품이다.

주성분 노니트리는 간 염증 지표를 개선하고 장 내 유익균증가 및 유해균 억제에 효과가 있어 간 보호와 동시에 음주 후 나타나는 장 트러블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주성분 외에도 L-아르지닌, 타우린, 헛개나무열매추출분말, 수용성밀크씨슬, 건조효모(글루타치온 함유)등의 원료를 배합한 것이 특징이다.

종근당은 깨노니 스틱을 숙취해소제의 맛을 중시하는 최근 트렌드에 맞춰 배사과맛과 납작복숭아맛 2종류로 구성했으며,젤리 타입의 스틱형 개별 포장으로 휴대성과 섭취편의성을 높이는 등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출시했다.

종근당 관계자는 "깨노니 스틱은 숙취해소는 물론 간 보호와 장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주는 노니트리를 함유한 제품"이라며, "맛과 휴대성을 갖춘 깨노니 스틱이술 자리가 잦은 연말연시에 음주인들의 숙취해소와 건강유지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종근당, 젤리 타입 숙취해소제'깨노니 스틱' 2종 출시
【 사진제공=종근당】 숙취해소제 깨노니 스틱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