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난티가 다가오는 연말연시를 맞아 서울, 부산, 남해, 가평 등 아난티 전체 플랫폼(지점)에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이 밝혔다. 프로모션은 플랫폼 별 겨울 한정 메뉴 출시, 나이트 마켓을 비롯해 올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이 마련된 게 특징이다.
빌라쥬 드 아난티에서는 겨울에만 맛볼 수 있는 겨울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샤브샤브 전문점 다자이에서는 제철을 맞은 대게와 전복을 곁들인 샤브샤브 메뉴를 출시했다. 이와 함께 중식당 루에서는 통영 굴을 사용한 굴짬뽕과 바삭한 굴튀김을 선보인다.
아난티 앳 강남은 12월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 낭만적인 연말을 위하여 레스토랑별 스페셜 디너 코스를 운영한다. 우선 해산물 비스트로 쁘아쏭에서는 당일 공수한 신선한 해산물을 활용해 다채로운 요리를 선보이고, 프렌치 베이스 선술집 비앙드는 샤퀴티에가 정성스레 만든 샤퀴테리를 포함한 연말 한정 디너 코스를 준비했다. 테라스와 정원이 있는 베이커리 카페 베케트에서는 생맥주와 다양한 스트릿푸드를 즐길 수 잇는 '베케트 윈터 나이트 마켓'을 진행한다.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방문 시, 인당 5만원으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난티 남해에서는 슈톨렌, 파네토네 등 유럽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이고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아쁘앙 연말 스페셜 디너 뷔페를 진행한다. 음식과 페어링해서 마실 수 있는 다양한 와인도 무제한으로 제공하며 12월 31일까지 운영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