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이 '한여름 밤의 화이트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풀파티 '비치클럽 버블 블라스트'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비치클럽 버블 블라스트는 만 21세이상부터 입장권(웰컴 드링크 포함) 또는 바비큐 플래터(무제한 샴페인 제공)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입장 시 수중 골프, 비치 볼, 비어퐁 경품 게임 등에 참여할 수 있으며, 물총 및 튜브 등이 무료로 제공돼 신나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저녁 9시부터는 신나는 K-레트로 음악과 함께 버블이 하늘로 날리는 '버블 블라스트'가 진행돼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별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위해 사이판 유명 DJ를 초청해 22일, 23일(9PMDJS) & 27일, 29일, 30일(DJ Sly)에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풀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은 풀 파티 '비치클럽 버블 블라스트'를 기념해12월 31일까지 저녁 7시 20분 전 입장 고객에 한해 시그니처 칵테일 1잔을 제공한다. 12월 24일과 25일에는 레스토랑 올레에서 '크리스마스 스페셜 뷔페'가 마련된다.
코럴 오션 사이판은 "지난 2022년 1월 리뉴얼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과 취향을 만족시키는 휴양형 리조트로 새롭게 오픈했다"며 "웰케이션 여행과 함께 바쁜 일상에서 한발 물러나 자신만의 방법으로 내면까지 회복할 수 있는 리트릿까지 가능한 게 특징"이라고 밝혔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