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11월 21일(화) 오후 6시,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파격 혜택이 주어지는 11월의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탕비실 잇템으로 자리잡은 스테디셀러 제품들도 주목할 만하다. 별도의 장비 없이 간단히 내려마시는 ▲핸드드립 커피(오리지널, 케냐AA) 2종, 과테말라 원두 고유의 향미가 담긴 ▲페니하우스 스틱커피,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 가능한 ▲액상커피 마일드 블렌드, 제로 슈거로 더욱 가벼워진 ▲꼰대라떼 스테비아, 벨기에산 초콜릿의 풍미를 더한 ▲티요 코코아 오리지널, 세련된 디자인의 홈카페용 ▲화이트 그란데 머그(470ml)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탐앤펭수 11월 쇼핑라이브에서는 단독 혜택이 제공된다. 전 제품 최대 60% 할인 및 무료 배송 혜택과 함께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 <세르주 블로크전: 키스> 티켓(1인 2매)이 증정된다. 탐앤펭수 머니클립 구매자에게는 다용도 리유저블컵 ▲에코 드링킹자(470ml)+펭수 초코픽 2개(4종 중 랜덤)이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방송 중 '소통왕' 3명을 선정하여 탐앤탐스 멤버십 앱 '마이탐'의 아메리카노 쿠폰 1장을, 구매왕 고객 5명에게는 글로벌 음향 전문 기업 피아톤에서 제작한 '펭수 헤드폰'이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