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가 'e편한세상 강동 프레스티지원'을 분양 중이다.
강남 4구의 강동구에서도 새로운 개발의 축이자 강동 관문의 중심 입지인 천호뉴타운에 들어선다.
입주는 2026년 1월 예정이다.
소비자 주거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삼는 DL이앤씨의 e편한세상 브랜드에 걸맞은 상품 완성도를 갖출 예정으로 DL이앤씨는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올해(1월~8월) 하자 판정 건수가 단 한 건도 발생하지 않은 건설사로 엄격한 품질 관리로 정평이 나 있으며, 지난 2020년 업계 최초로 모든 공동주택 현장에 BIM 기술을 적용해오며 최근 국토교통부로부터 BIM 리딩사로 선정되는 등 건설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이 단지에는 조리시 소음은 줄이고 발생하는 유해물질을 빠르게 제거해 주는 자동환기 시스템 '디 사일런트 후드(D Silent Hood)'를 적용하며, 스마트 공기제어 시스템을 비롯해 에어커튼, 미세먼지 저감 식재 등으로 구성된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도입돼 쾌적한 주거생활을 가능하게 했다.
e편한세상의 조경 가치(dePoem)를 담은 조경공간(드포엠가든)도 적용해 단지 중앙광장이 커뮤니티와 함께하는 대표 조경공간으로 꾸며지며, 숲과 연못,파고라로 구성된 '미스티포레(MISTY FORET)'도 도입해 주민들을 위한 자연 속 휴게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지하철 5, 8호선 천호역이 반경 450m 내 위치해 도보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천호역은 2개의 지선(마천행, 하남검단산행)으로 갈리기 전 본선에 포함된 역으로 불편함 없이 모든 노선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천호공원이 위치해 있으며, 한강공원도 도보로 누릴 수 있다.
이외에도 올림픽공원도 대중교통으로 10분대면 이용할 수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천호동 로데오거리의 중심 상권과 쇼핑시설, 생활편의시설을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다. 반경 500m 내에는 강동초, 천일중이 위치하며, 강동구립해공도서관, 천호도서관 등 교육시설도 가깝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