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난티가 10월 17일부터 26일까지 10일간 아난티 호텔(아난티 힐튼 부산, 아난티 앳 강남, 아난티 앳 부산) 예약 시, 최대 25%를 할인해 주는 '폴 인 아난티(Fall in Ananti)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을 여행 시즌을 맞아 특별한 혜택으로 아난티 호텔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난티 앳 부산은 총 3개의 객실 타입(캐빈S, 캐빈B, 캐빈U)을 대상으로 20%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아난티 앳 부산'의 객실은 가장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요트를 모티브로 설계됐으며 전 객실이 복층 구조로 구성됐다. 거실의 커다란 통창으로 넓은 바다와 울창한 숲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투숙 기간은 10월 17일부터 내년 3월 31일까지다.
아난티는 객실 예약 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아난티 힐튼 부산 투숙객에게는 천연 온천 시설인 '워터하우스' 입장료를 50% 할인을, 아난티 앳 강남 숙박 시에는 실내?외 수영장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 아난티 앳 부산 예약 고객에게는 '에이 스피릿 오브 저니 클럽' 실내 수영장(최대 4인) 또는 '스프링팰리스' 실내?외 수영장'(최대 2인) 1회 무료입장권을 취사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아난티 관계자는 "3곳의 아난티 호텔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폴 인 아난티 프로모션은 가족, 친구와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