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임광세)은 10년 연속 세계 판매 1위[i] '액티비아(ACTIVIA)'가 무더위로 지치기 쉬운 여름을 맞아 '월클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으로는 ▲신세계상품권(3명) ▲액티비아 정기배송 혜택과 김연경 친필 사인 유니폼(6명) ▲키링, 틴케이스 등이 포함된 김연경 굿즈 세트와 액티비아 김연경 에디션 세트(100명) ▲액티비아 김연경 에디션 세트(3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월클 챌린지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참여완료 댓글을 함께 남기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발표는 8월 18일(금)이다.
액티비아는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마시는 병 타입과 떠먹는 컵 타입의 제품과 함께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과일 맛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설탕무첨가 '액티비아 화이트 플레인', 넉넉한 용량의 지방 0% '액티비아 UP!(210㎖)' 등이 있다. 제품은 주요 대형마트, 편의점, 슈퍼마켓,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액티비아 장여진 팀장은 "월드클래스 김연경 선수의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 덕분에 더 많은 분들이 액티비아 제품을 찾아주셨다"며 "그동안 보내주신 고객 사랑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이번 여름도 액티비아와 함께 장 건강을 관리하며 건강하고 즐거운 일상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