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레고랜드)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낮부터 밤까지 레고랜드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강화했다. 최근 긴 일정 보다는 짧은 일정의 '틈새 여행'이나 사람이 많은 곳보다 아이들과 함께 호텔로 여름 휴가를 떠나는 이들이 늘어나는 등 트렌드를 반영했다.
오후 시간대의 특별한 프로그램도 눈길을 끈다. 레고랜드 내 새롭게 오픈한 '워터 메이즈(Water Maze)'의 메인 공연장에서 진행되는 '저스트 웨이브(Just Wave)'는 온 가족이 신나는 음악과 함께 물을 맞으며 춤추고 놀 수 았는 공연이다. 신나는 여름 대표 음악들과 함께 신나는 댄스공연과 워터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동심 속이 가득한 워터 파크를 즐기고 싶다면 워터 메이즈 구역의 대형 풀장으로 가면 된다. 무더위를 한껏 잊을 수 있는 초대형 미로 컨셉의 에어 바운스 물놀이장은 '메이즈 풀(Maze pool)'과 '미니 풀(Mini pool)'로 나누어 다양한 연령대의 아이들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예약제로 운영되어 보다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파크 입장 후 현장에 준비된 QR코드를 통해 쉽게 예약 가능하다.
물놀이 후의 체력 보충은 다양한 메뉴의 푸드 트럭에서 바로 하면 된다. 과일 빙수는 물론 간단한 분식류부터 든든하게 배를 채울 수 있는 치킨, 찹 스테이크 등이 준비됐다.
|
레고랜드 호텔은 여름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즌 프로그램들과 함께 키캉스 패키지인 '오-썸머 슬립오버'를 선보이고 있다. 호텔 테마룸 1박과 함께 아이가 물놀이를 더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에어로쿨 액티브웨어 혹은 레고 닌자고 비치 타월, 아가방 스페셜 기프트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오-썸머 슬립오버 패키지는 9월2일까지 선보인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