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가정의 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용돈박스는 생화를 말린 '프리저브드 꽃'을 사용한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다이소 매장에서 판매하는 용돈박스는 선물상자 안에 조화와 메시지 카드, 용돈 넣을 수 있는 opp봉투가 들어 있는 박스로 보다 특별한 어버이날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알맞은 상품이다. '미니 프리저브드 꽃다발 용돈박스'는 '프리저브드 꽃'과 '장식용 비누꽃'을 섞어 미니 꽃다발을 만들었고, 용돈봉투도 함께 구성되어 있어, 꽃다발과 용돈을 한번에 선물할 수 있는 상품이다.
포장용품은 꽃다발이나 화분을 담을 수 있는 쇼핑백을 신상품으로 기획했다. '클리어 플라워 쇼핑백'은 투명한 재질의 쇼핑백이며, 두 가지 사이즈로 판매한다. 꽃다발이나, 화분, 인형 등을 크기에 맞게 선택을 하면 된다. '투명창 와인백'은 와인병을 넣어 선물하기 좋고, 이번 기획전에서 판매하는 '비누꽃 꽃다발'도 담을 수 있는 사이즈로 함께 구매하면 더 고급스런 선물을 만들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관련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이소 상품들과 함께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