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2023년 시즌 봄 화보를 공개했다. 동시에 간절기 및 여행할 때 입기 좋은 편안함, 기능성을 더하는 등 브랜드 정수가 담긴 '코닥 트립 컬렉션'도 선보였다.
마스크 해제와 함께 여행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코닥어패럴이 출시한 '코닥 트립 컬렉션'은 여행 시 활용도가 높은 수납성과 코닥의 컬러감이 강조된 유틸리티 재킷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코닥(KODAK)의 컬러필름 '코다크롬'의 이름을 딴 미국의 주립공원 '코다크롬 베이신 스테이트 파크'의 경관을 코닥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빈티지한 색채, 다양한 수납공간, 생활방수, 가벼운 착용감 등 유틸리티 룩을 선사한다. 주력제품은 '트립 유틸리티 자켓'과 '트립 씨너리 컬러블록 아노락'이다.
'트립 유틸리티 재킷'은 어떤 상황에서도 쉽게 활용하기 좋은 기능과 포켓을 탑재한 후드형 자켓이다. 나일론 소재의 가벼운 착용감에 생활방수 기능을 갖췄고, 두께감 있는 안감 덕에 일교차가 큰 간절기 외부활동에도 적합하다. 허리단에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이 있어 찬 기운을 막아주며, 동시에 볼륨감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코닥어패럴의 '코닥 트립 컬렉션'은 전국 코닥어패럴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무신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