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민호, 고디바 새모델로 발탁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3-02-01 09:44


고디바의 새 모텔 이민호.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만능 엔터테이너 민호를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고디바 측은 "다채로운 모습을 지닌 민호의 매력은 고디바의 다양한 제품이 선사하는 행복감과 어우러져 풍부한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셜명했다.

민호와 함께, 고디바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 데이는 물론 감사를 전하는 5월과 여름 시즌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공식 SNS와 오프라인 매장, 제페토 고디바 하우스에서 민호의 달콤함이 묻어나는 재미있고 풍성한 이벤트를 펼쳐 갈 예정이다. 2월 중에는 매장과 고디바 자사몰에서 달콤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아울러, 고디바는 2023년 밸런타인데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메리 고 라운드 와플 컬렉션(Merry-go-round Waffle Collection)'을 출시했다. 반짝이는 회전목마와 유럽 인기 디저트 와플을 모티브로 한 메리 고 라운드 와플 컬렉션은 '레이디 고디바'가 새겨진 고급스러우면서 사랑스러운 디자인에 시즌 한정 초콜릿이 포함돼, 사랑하는 사람에게 달콤한 행복을 전하는 기프트로 주목 받고 있다.

한편, 고디바는 올해 국내 론칭 11주년을 맞아 새로운 뮤즈 민호와의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고디바의 다채로운 제품이 지닌 매력을 접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