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혜리, 에듀윌 모델 발탁…'합격패스' 광고 캠페인 17일 스타트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2-12-13 09:03 | 최종수정 2022-12-13 09:03



배우 이혜리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새로운 얼굴로 전격 발탁됐다.

평소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이미지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이혜리가 종합교육기업으로서 높은 국민적 신뢰도를 쌓아 온 에듀윌과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판단하고 이혜리를 에듀윌 모델로 선정했다는 후문이다.

에듀윌은 이혜리를 모델로 선정하고, '합격패스'를 알리는 광고 캠페인을 론칭한다. 합격패스는 수험생의 빠른 합격을 위해 개인밀착형 학습을 지원하는 대표 상품이다. △1:1 밀착 학습관리 △각 분야 교수진의 최신 강의 무제한 수강 △AI가 개인의 약점 파악 후 매일 새로운 문제로 학습을 지원하는 '문제풀이훈련소'를 제공하며, 9급 공무원,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전기기사 등 주요 온·오프라인 과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과정에 따라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해 주는 혜택도 포함된다. 에듀윌은 겨울방학을 기념해 온라인 강의를 최대 할인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혜리와 함께 촬영한 합격패스 광고는 17일부터 TV, 유튜브, 라디오, 옥외광고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전 세대로부터 꾸준히 사랑받아온 이혜리씨의 밝은 에너지가 에듀윌이 목표로 하는 '1:1 맞춤학습으로 초고속 합격'을 이루는데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이혜리씨와 함께 촬영하며 느낀 유쾌한 기운을 담은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도 많이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