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폴햄키즈, 유기견 입양 메시지 담은 '호두랑마루랑' 뉴 컬렉션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2-09-05 09:49


폴햄키즈.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 폴햄키즈(POLHAM KIDS)가 유기견 입양 캠페인의 메시지를 담은 '호두랑마루랑' 22FW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뉴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호두랑마루랑'은 유기동물 입양에 대한 인식 개선과 가치를 전하고자 지난 SS시즌 처음으로 기획, 진행한 두번째 프로젝트로 한쪽 눈을 다친채 유기된 강아지 호두가 마루를 만나 행복한 가족이 된 따뜻한 스토리가 담겨있다.

이번 두번째 프로젝트도 유기견 보호센터에서 강아지를 입양한 가족과 입양후 파양된 강아지를 데려온 가족, 그리고 안락사 위기의 유기견을 구조, 입양한 가족들의 실제 이야기를 담아 그 의미를 더했다.

폴햄키즈가 공개한 캠페인 화보에서 키즈 모델들은 동물 친구들을 모티브로 한 감각적인 아트웍에 폴햄키즈의 감성을 더한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을 선보였다. 호두랑마루랑 맨투맨을 데님과 함께 캐주얼하게 매치하는가 하면 오픈 집업 스타일에 스커트와 오버 니삭스를 더한 것.

폴햄키즈 관계자는 "SS시즌에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호두랑마루랑'컬렉션은 호두가 영상통화를 즐기는 모습, 마루가 꽁지머리를 묶은 모습, 친구들과 나란히 서있는 모습 등 주인공들의 깜찍한 표정과 행동을 실사로 담았다. 데일리로 입기좋은 다양한 컬러 구성은 물론 코튼소재로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착용감을 더했는데 폴햄키즈는 앞으로도 유기동물 입양에 대한 인식 개선과 착한 소비에 대한 메시지를 지속적으로 전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폴햄키즈는 '호두랑마루랑' 출시와 함께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13일까지 1만원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수익금 중 일부는 유기견 보호센터에 기부될 예정이다. 또한 함께 매치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