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롯데호텔 월드, 시그니처 프로모션 '월클 데이'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2-08-23 16:05



롯데호텔 월드가 8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 동안 시그니처 프로모션 '월클 데이'를 진행한다. 지난 6월 첫 시작된 롯데호텔 월드의 월클 데이는 짝수달의 마지막 월요일마다 시작해 3일간만 진행되는 기간 한정 프로모션이다. 8월 월클데이 패키지의 투숙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가능하며,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와 어플리케이션에서예약이 가능하다.

롯데호텔 월드에 따르면 8월 월클데이를 맞아 추석 연휴와 개천절 연휴가 포함된 가을을 겨냥해 2가지 패키지를 선보인다. 각각 1인과 2인 맞춤형 상품으로 구성됐다.

디럭스 룸 1박과 인룸다이닝 조식 1인, 웰컴드링크 1잔으로 구성된 혼캉스에 최적화 됐다. 클럽 디럭스룸 1박과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클럽 라운지 2인 특전으로 구성된 2인 상품은 먹캉스에 안성맞춤이다. 클럽 라운지 이용 시 조식, 애프터눈티와 해피아워 테이블 서비스(양갈비 및 로브스터 제공), 주중(월~목) 무료 발렛 서비스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롯데호텔 월드는 월클데이 패키지 구매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하여 무료 숙박권과 롯데호텔 베어 등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호텔 월드 관계자는 "월클데이는 매번 색다른 구성과 혜택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합리적인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며 "고객 니즈를 충족시킬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