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HK이노엔 컨디션, 25-26일 '컨디션 브랜드 데이' 진행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2-08-17 11:06 | 최종수정 2022-08-17 11:07



HK이노엔 숙취해소제품 컨디션이 오는 25-26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컨디션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컨디션 브랜드 데이'는 팬데믹 이후 HK이노엔이 처음으로 진행하는 브랜드 단독 오프라인 행사로, 쇼핑몰 및 영화관 방문 고객들에게 올해 초 출시한 컨디션 스틱을 알리고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컨디션은 '브랜드 데이'의 일환으로 코엑스 메가박스 로비에 '컨디션 브랜드존'을 오픈하고, 26일에는 자사 모델 전소미의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메가박스 로비에 위치한 대형 디지털 사이니지에서는 컨디션 스틱 광고가 재생될 예정이다.

'컨디션 브랜드존'은 컨디션 스틱 TVCF 속 세트장 모습 구현한 제품 전시 공간과 MZ세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포토부스로 구성됐다.

HK이노엔은 행사기간 동안 컨디션 셀프 포토 스튜디오 부스에서 사진을 찍은 고객들에게 컨디션 스틱과 컨디션 환을 제공한다.

또한 26일에는 브랜드 모델 전소미가 행사장을 방문해 팬들과 만남을 이어간다. 팬 사인회에는 '스브스뉴스'의 '문명특급' PD이자 MC로 활약 중인 재재가 메인 MC로 나서 전소미와 환상의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HK이노엔 HB&B 마케팅전략팀 관계자는 "신제품 컨디션 스틱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와 브랜드가 더욱 즐겁게 소통할 수 있도록 첫 브랜드 단독 오프라인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