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NE능률, 유아 창의 체험 전집 '마음쑥 생각쑥 출동! 호비 탐험대' 선보여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2-08-10 18:03 | 최종수정 2022-08-10 18:03



NE능률이 4~7세 유아 대상 창의 체험 전집 '마음쑥 생각쑥 출동! 호비 탐험대(이하 호비 탐험대)'를 출시하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캐릭터 '호비'와 교감하며 아이들의 마음과 생각이 성장하는 동화 형식의 전집으로, 가정과 유치원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동화로 표현했다. '호비'가 경험하는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은 공감대를 형성하고, 실생활에 적용하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전집은 ▲창의 융합 인성 그림책 40권 ▲3D 애니메이션 40편이 담긴 DVD 10장 ▲창의 체험 활동 팩 4종 ▲호비 손인형으로 구성됐다. 모든 그림책은 3D 애니메이션과 연동되고, 스토리에 따라 다양한 표현 방식을 적용해 주인공의 생생한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인성을 기반으로 과학, 사회성, 안전 영역을 융합한 창의 체험 활동을 하면서 사회성, 호기심, 창의적 문제 해결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특히 3D 애니메이션으로 집과 유치원 공간을 여러 각도에서 다면적으로 살펴볼 수 있어 공간인지능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NE능률은 9월 4일까지 '호비 탐험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는 hy 온라인몰 프레딧 상품권 2만 원권 및 기타 사은품을 증정한다. 판매처 및 사은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엔이키즈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9월 4일까지 전국 NE능률 정품 판매처에서 견본책 2종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견본책을 수령해 개인 SNS에 인증 후, 엔이키즈북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한 모든 사람에게 hy '얼려먹는 야쿠르트' 3개를 증정한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