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풀무원푸드앤컬처, 여름 휴가철 맞아 수도권 휴게소 5곳서 신메뉴 17종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2-08-05 09:05


풀무원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대표 이우봉)는 자사가 운영하는 수도권 고속도로 휴게소 5곳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신메뉴 17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신메뉴를 출시하는 곳은 경기광주휴게소(양방향), 별내/의정부휴게소, 양평휴게소(서울방향) 총 5곳이다.

이중 경기광주휴게소(양방향)는 명가의 뜰 '열무말이 국수정식', 별내/의정부휴게소의 돈우동 '새싹 동치미 물막국수'등 총 17종으로 휴가철을 맞아 고객 선호도가 높은 인기 메뉴를 중심으로 구성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또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수도권 휴게소 7곳에서는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식음매장 제휴 할인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2영동고속도로 광주휴게소(양방향), 양평휴게소(양방향),구리포천고속도로 별내/의정부휴게소 등 총 7개 휴게소 푸드코트에서 2만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 제휴 할인권을 증정하는 것.

제휴 할인권은 김포/인천/청주공항 및 한화/롯데리조트 식음매장 20% 할인과 부산엑스더스카이 25% 입장 할인 등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운영하는 식음 매장 17곳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용기한은 12월 31일까지다.

풀무원푸드앤컬처 김경순 C&S사업본부장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의 입맛을 돋울 수 있는 시원한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풀무원푸드앤컬처만의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여름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제2영동고속도로 '경기광주휴게소(광주/원주방향)' 및 양평휴게소(광주/원주방향), 구리포천고속도로 의정부휴게소(구리방향), 별내휴게소(포천 방향), 호남고속도로 이서휴게소(논산/순천방향) 등을 운영하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