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휴젤 기업부설연구소, '2022년 상반기 우수 기업연구소' 선정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2-07-28 16:18 | 최종수정 2022-07-28 16:19



휴젤㈜ 기업부설연구소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2022년 상반기 우수 기업연구소'에 선정됐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국내 산업 기술의 질적 성장을 위해 마련한 '우수 기업연구소' 지정 사업은 기술혁신 역량이 우수하고 가치 창출 및 잠재력이 높은 기업을 선정해 벤치마킹 모델로 육성하고 있다. 우수 기업연구소 지위는 3년간 유지되며, 과기정통부 지정서 및 현판 제공과 함께 정부 포상, 국가연구개발사업 선정 우대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지난 2018년 우수 기업연구소로 선정됐던 휴젤은 올해 또 한차례 지정되면서 R&D 우수성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 휴젤은 연구개발 인력의 80%를 석ㆍ박사 출신으로 구성하고 연 매출액의 7% 이상을 R&D에 투자하며 차세대 보툴리눔 톡신 개발에도 집중하고 있다.

휴젤 관계자는 "이번 우수 기업연구소 선정으로 휴젤의 R&D 역량과 혁신성을 다시 한번 인정받게 돼 영광이다"며 "고객과 의료진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의료 미용 솔루션을 제공하여 국내 1위를 넘어 글로벌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표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때까지 기술력 제고를 위한 투자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