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G닷컴이 SSG랜더스의 올 시즌 유니폼과 굿즈를 19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서 선보인다. 올해 KBO리그 전반기 1위를 확정지은 SSG랜더스 22시즌 유니폼 등을 최대 42% 할인 판매하는 방송 '쓱라이브 O!MZ쇼 X 랜더스 굿즈'를 진행한다.
노브랜드버거 유니폼을 제외한 모든 제품 구매 시 홈 · 원정(어웨이) · 인천 등 여러 디자인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방송을 1분 이상 시청 시 자동으로 발급되는 4% 쿠폰을 적용하면 정가보다 14%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시즌 모자의 경우 어센틱, 레플리카, 키즈 등 다양하게 구비해 전 상품 3만원 대부터 준비했다. 지난 시즌(21년) 유니폼과 이어폰 케이스, 인형, 머리띠 등 굿즈는 최대 42%에 달하는 큰 폭의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을 '본방 사수'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화면을 통해 제시된 굿즈의 이미지를 보고 선수를 맞히면 '그립톡 & 뱃지' 세트를 증정품으로 주는 '선수를 맞혀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댓글을 통해 정답을 작성한 시청자 중 100명을 추첨해 SSG랜더스 선수 이름이 새겨진 그립톡과 뱃지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방송을 통해 구매한 유니폼은 인천 SSG랜더스필드 내 기념품샵 '랜더스 샵 by hyungji'에서 이름, 배번 등 마킹도 가능하다. 마킹 방식에 따라 가격과 작업 기간이 상이하다.
SSG랜더스 유니폼·굿즈에 대한 야구팬들의 관심은 구단의 호실적과 거리두기 해제로 인한 프로 스포츠 '직관족' 증가로 인해 높게 나타나고 있다. 실제로 지난 6월 20일 판매한 2022년 '랜더스벅' 유니폼 1000장과 모자 300개는 판매 시작 5분 만에 완판되기도 했다.
신익수 SSG닷컴 스포츠MD팀장은 "본격적인 후반기 리그 시작을 앞두고 야구단 응원에 나서는 팬들을 위해 이번 라방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야구팬들의 관심을 모아두기 위한 풍성한 쇼핑 콘텐츠를 준비할 계획"라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