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13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서울 구의동에 위치한 블랙 그레이트점 입구에서 플리마켓 '마켓탐'을 운영하고 있다. 마켓탐은 매장에서 라이브 공연을 즐기는 탐앤탐스의 카페 버스킹 프로젝트 '32회 탐스테이지'와 연계되어 진행되며 파트너사인 셀시어스도 함께 참여하여 풍성한 구성을 자랑한다.
더불어 신세계 푸드와 하이네켄의 지원사격을 받은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동시에 펼쳐질 계획이다. 먼저 마켓탐에서 직접 구매하거나 안내되는 QR코드를 통해 탐앤탐스몰에서 제품을 구매하신 고객들에게 재고 소진 시까지 '썸머탐백'과 신세계푸드 밀크앤허니 쿠키가 주어진다. 뿐만 아니라 탐앤탐스몰 스토어찜을 하고 탐앤탐스 공식앱 '마이탐' 가입을 인증하면 콘프레즐+아메리카노 쿠폰을 받아갈 수 있다.
3층 포토존에서는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고 이를 조건에 맞춰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할 경우 성인 한정 논알콜 하이네켄 0.0 1병이 지급되고, 2회에 걸쳐 무료 시음회가 진행되기도 한다. 1층 시음 부스에서 [▲깔라만시 NFC 착즙주스 ▲깔라만시톡스+스파클링워터 ▲꼰대라떼 ▲티요 요거트 파우더 플러스]를 맛본 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즉시 구매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소식을 접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실력있는 신진 아티스트의 탐스테이지 공연과 마켓탐으로 축제의 장을 열게 되었다"며 "탐앤탐스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하고 경품이 쏟아지는 이벤트에 참여하여 잊을 수 없는 소중한 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